늦가을....세미원 산책을 나갔다..
연꽃이 피었다 진 흔적을 보고 있노라니
연꽃이 피는 여름에 왔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과 함께 내년 여름을 기약하게 만들었다.
고풍스러운 정원이 좋았다.
소나무와 장독과 물이 흐르는 이곳!!!
나의 발길을 붙잡을만한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세미원이 좋아지는건 바로 이 곳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이곳은 두물머리!!!
연꽃이 피었다 진 흔적을 보고 있노라니
연꽃이 피는 여름에 왔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과 함께 내년 여름을 기약하게 만들었다.
고풍스러운 정원이 좋았다.
소나무와 장독과 물이 흐르는 이곳!!!
나의 발길을 붙잡을만한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세미원이 좋아지는건 바로 이 곳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이곳은 두물머리!!!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시 가고 싶은 호암미술관 (0) | 2011.08.09 |
|---|---|
| 일출!! (0) | 2011.04.07 |
| 仙 선마을 힐리언스에서의 신선놀음 (4) | 2010.09.03 |
| 외도 상륙!! (0) | 2010.05.29 |
| 섬진강과 화개장터 (0) | 2010.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