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9 날씨 맑음...
이상기온 현상으로 날씨가 쉬이 따뜻해 지지 않아서 인지 4월에도 산수유 꽃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개나리보다 색이 선명하진 않지만 나름 깊은 멋이 숨겨 있는 듯 했다.
이상기온 현상으로 날씨가 쉬이 따뜻해 지지 않아서 인지 4월에도 산수유 꽃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개나리보다 색이 선명하진 않지만 나름 깊은 멋이 숨겨 있는 듯 했다.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외도 상륙!! (0) | 2010.05.29 |
|---|---|
| 섬진강과 화개장터 (0) | 2010.04.14 |
| 십리벚꽃길에서... (0) | 2010.04.10 |
| 청남대에 가다 (0) | 2010.02.23 |
| 인천대교를 건너 무의도와 실미도로..... (0)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