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구례 산수유 마을

가을엔.. 2010. 4. 14. 15:20
2010.04.09 날씨 맑음...

이상기온 현상으로 날씨가 쉬이 따뜻해 지지 않아서 인지 4월에도 산수유 꽃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개나리보다 색이 선명하진 않지만 나름 깊은 멋이 숨겨 있는 듯 했다.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도 상륙!!  (0) 2010.05.29
섬진강과 화개장터  (0) 2010.04.14
십리벚꽃길에서...  (0) 2010.04.10
청남대에 가다  (0) 2010.02.23
인천대교를 건너 무의도와 실미도로.....  (0) 201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