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인천대교를 건너 무의도와 실미도로.....

가을엔.. 2010. 2. 23. 14:38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고 긴 대교는??
인천대교!!! 딩동댕~~~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바다 위를 지나는 대교는??
부산의 광안대교? 아산만 서해대교? 영종도와 송도국제도시를 연결하는 인천대교?
또 있을까~~~

너무 긴 인천대교를 찍고 싶은 마음에 카메라를 꺼내지만 렌즈의 촛점을 어디에 맞춰야 할찌......
감이 오지 않는다.
바닷길에 세운 다리의 총길이가 18,83km라니 정말 놀라울 뿐이다.
자랑스럽다 대한민국!!! 대한민국 화이팅!!! ㅋㅋㅋㅋ






인천대교를 건니니 요란한 소리로 환영해 주는 비행중인 비행기들이 가는 나의 발길을 잡았다...
그래서 가는 비행기들의 비행길을 나도 잡아본다...찰칵~



영종도에서 무의도로...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리벚꽃길에서...  (0) 2010.04.10
청남대에 가다  (0) 2010.02.23
허브나라  (0) 2009.10.09
봉평 메밀꽃축제  (2) 2009.09.18
송지호에 빠지다  (5) 2009.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