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허브나라

가을엔.. 2009. 10. 9. 14:53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허브나라...
10월말, 1월 중순, 4월 중순 그리고 9월 초...
1월 방문 했을 때는 한적하게 눈 덮인 허브 나라를 볼 수 있어 좋았다.
4월에는 봄 햇살과 함께 여기저기 꽃씨를 심으며 공사하는 분주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10월의 끝자락에선 꽃보다, 꽃잎보다 앙상한 가지와 흙을 볼 수 있었다.
방문할 때마다 허브나라의 제 모습을 감상하지 못하다 우연히 제 계절에 도착한 허브나라..
눈도 발도 다른 계절 보다 즐거워진다...머무는 시간도 더 길어지고...부딪히는 사람들도 많아진다... 












 













       <2009.09.12>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리벚꽃길에서...  (0) 2010.04.10
청남대에 가다  (0) 2010.02.23
인천대교를 건너 무의도와 실미도로.....  (0) 2010.02.23
봉평 메밀꽃축제  (2) 2009.09.18
송지호에 빠지다  (5) 2009.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