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필그림하우스는 저녁 9시경 도착했다.
조용한 분위기와 수많은 별들 그리고 세심한 배려가 묻어 있는 숙소가 인상적이였다.
'가서,아름다웠더라고 말하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양 천장호출렁다리와 고목정!! (1) | 2013.05.24 |
|---|---|
| 매화 향기 가득한 전남 광양으로......... (0) | 2013.04.27 |
| 숭실대 수련원 (0) | 2013.04.02 |
| 세미원으로 연꽃 사진 담기 (0) | 2012.07.25 |
| 공연지신!! 이승환 콘서트 (0) | 2012.02.15 |